더마클래스가 감각주의 더마테크 브랜드 플리세뜨를 론칭한다.
 
브랜드 명인 플리세뜨(flesette)는 불어로 꽃을 뜻하는 fleur와 미소를 뜻하는 risette의 합성어로 고대 약재상들이 매일 정성을 들여 약초를 키우고 재배하는 식물을 키우던 정원의 이름을 뜻한다. 예로부터 내려오는 약재상들의 오랜 지혜와 현대 의학을 기반으로 한 전문가들의 기술력을 결합하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더해 피부가 새롭게 태어나는 경험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플리세뜨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더마테크 안티에이징 라인 ‘비져블 리페어’ 8종을 출시한다. 플리세뜨에서 새롭게 도입하는 개념인 더마테크(derma-tech)는 피부 과학을 뜻하는 dermatoloy에 화장품(Cosmetics)을 더해 탄생한 더마코스메틱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더마코스메틱 제품에 진보된 포뮬레이팅 기술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첨단 뷰티 디바이스를 결합한 것을 의미한다. 첫 번째 라인인 비져블 리페어에서는 세라마이드 액정기술, 진동 갈바닉 디바이스와 LED 갈바닉 기기 등을 도입하였고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강력한 성분인 펩타이드 콤플렉스와 프리바이오틱스, 무궁화나무껍질 추출물 등을 함유하여 피부 결과 주름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비져블 리페어 라인의 LED 디바이스를 제외한 스킨케어 제품은 모두 피부 안전성 테스트에서 무자극 제품군에 속하는 것으로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론칭 전 와디즈 펀딩에서 2,800%를 넘게 달성하여 주목받고 있는 ‘비져블 리페어 밀키웨이 세라 미스트’는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4주 사용 시 볼 부위 붓기 23.3% 개선이라는 결과를 도출했다. 
 
붓기 완화에 효과적인 것으로 잘 알려진 아르니카몬타나꽃추출물과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판테놀이 함유되어 잘못된 생활 습관이나 외부 자극으로 발생한 붓기 완화에 도움을 주며,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수분감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미스트를 흔들면 나타나는 은하수 형상은 인공적인 펄을 사용하지 않고 다섯 가지 세라마이드 원료를 액정화 시키는 획기적인 포뮬레이팅 기술을 통해 만들어진 것으로, 약해진 피부의 장벽 강화와 속 건조 예방에 도움을 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이·미용 기기에 대한 관심과 고기능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오랜 연구를 통해 새로운 포뮬러 개발과 하이테크 뷰티 디바이스를 결합하여 자극받고 지친 피부에 근본적인 피부 변화를 선사할 수 있는 더마테크 안티에이징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비져블 리페어 라인의 출시를 시작으로 고객의 니즈를 분석한 다양한 신제품들이 추가 라인업 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플리세뜨’의 첫 번째 스킨케어 라인 ‘비져블 리페어’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한 달 동안 전 품목 최대 50% 할인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