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파일이즈 제공
▲ 사진 =파일이즈 제공

연간 각 분야의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어워드는 기업의 경영전략과 브랜드 시스템, 온오프라인 소통관련 활동 사항 등의 기준과 공정한 조사를 통해 시상되며, 각 어워드 항목별로 품질, 만족도, 추천 여부 등을 고려하여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를 선별되므로 실제 소비자들의 추천으로 이루어진다.
 
브랜드 어워드 항목 중,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를 비롯하여 품질만족도와 소비자평가에서 각각 1위를 수상한 파일이즈는 온라인서비스 부문 최초로 유일하게 3관왕을 기록했다.
 
㈜웹플레이에서 운영 중인 파일이즈는 합법적인 파일공유 사이트로, 서비스 시작 1년 만에 신규 웹하드 분야에서 최다 가입자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두며 웹하드 순위와 P2P 사이트 순위 등에서도 상위권에 있어 이용자들의 추천을 받는 웹하드 OTT 플랫폼이다.
 
파일이즈 관계자는 “파일공유사이트 최초로 브랜드 어워드 3가지 항목을 모두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는 소감과 함께 “소비자들의 추천으로 이루어진 수상이라 더욱 뜻깊고, 감사한 마음으로 다양한 플랫폼과 매체 사이에서 웹하드 OTT플랫폼 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파일이즈에서는 청소년 자녀보호 서비스인 ‘지킴이’ 서비스와 ‘파일이즈 클린 문화체험 서포터즈’ 등의 다양한 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위기극복을 위해 기부에 동참하는 모금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안전하고 건전한 인터넷 문화 확산을 위해 힘쓰고 있다. 또한, 여성 운영진을 두고 콘텐츠 합법 다운로드 문화의 활성화 방안을 꾸준히 개발하여 진행하며 안전하고 건전한 인터넷 문화 확산의 선두주자로 활약하고 있다.
 
현재 파일이즈에서는 출근 시간 모바일 스트리밍 서비스 무료, 결제 시 제주도 여행 패키지권 증정, 카카오톡 채널 10GB 쿠폰 지급 이벤트, 컨텐츠 최저 100원 이용 등의 다양한 유저 친화적 이벤트 및 여러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