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주의 브랜드 퓨어힐스 아이허브 러브레터 동시 입점    

[뉴스브라이트=이명수]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자연주의 브랜드 퓨어힐스(Pureheals)가 미국 대형 전자상거래 플랫폼 유통 업체 ‘아이허브(iHerb)’와 아이허브가 론칭한 뷰티 전문 온라인 쇼핑몰 ‘러브레터(Love Letter)’에 동시 입점했다고 밝혔다.


아이허브는 전 세계 1200여개 브랜드의 3만개 이상의 건강 관련 품목과 천연 화장품 등을 150여개 국가로 판매하며 약 2조원대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미국의 대형 유통 업체이다. 미국과 한국은 물론 전 세계 배송 및 결제가 가능하며 글로벌 온라인 건강 관련 품목 전문 몰로 자리매김했다.


아이허브에 입점된 퓨어힐스는 ‘피부를 위한 휴식’을 모토로 한 자연주의 콘셉트와 모기업의 탄탄한 기술력을 통한 안정적인 포뮬러 및 디자인을 인정받아 프랑스, 독일, 스페인, 폴란드 등 유럽 전역에 매년 브랜드 존으로 입점하며 한국 화장품의 저력과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퓨어힐스의 아이허브 론칭은 유럽 시장의 성공과 미국 코스트코 온라인몰 입점에 이어 미국 화장품 시장 진출의 가속을 본격화한 것으로 볼 수 있다.


이번 아이허브 입점에서 퓨어힐스는 병풀추출물 함유로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대표 라인인 센텔라 라인과 함께 프로폴리스 라인, 챠콜 라인을 선보인다.


아미코스메틱은 미국의 3대 소매 유통 업체 중 하나이자 전 세계 약 770여개 지점의 판매망을 갖춘 글로벌 유통 체인인 코스트코(Costco) 온라인에 입점에 이어 브랜드를 엄선하여 파트너십을 맺는 미국 아이허브 입점에 성공한 것은 퓨어힐스 브랜드의 가치와 탁월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이번 입점을 통해 자연주의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며 글로벌브랜드로서 미국 화장품 시장에서의 자리를 넓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기업 소유 R&D 센터를 통해 자체적으로 다양한 특허 성분 개발과 글로벌 특허 인증을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 국제발명대전, 대한민국 발명대전 수상을 통해 보유 특허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