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이 간소화 되어지고 그에 맞는 결혼반지도 간소화되면서 요즘은 감각적인 디자인 구매를 원하는 사람들의 다양한 요구가 많은 트렌드이다.
 
온라인 구매는 과거보다 더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데 결혼반지 만큼은 직접 착용해보고 결정해야하는 제약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온라인 구매를 망설이는데  그 이유중 또다른 하나는 바로 결혼반지가 주는 상징적인 의미 때문인 듯 하다.
 
하지만 결혼예물의 경계가 허물어 지고 지역을 넘어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위해 멀리라도 직접 찾아가서 구매를 하는 분위기는 결혼을 생각하는 젊은 새대의 구매 트렌드와는 사뭇 좀 달라보인다.
 
반지는 특히 사이즈가 각각 모두 달라서 구매자의 손모양이 가장 크게 작용하는 품목중에 하나인데 그래서 직접 착용을 해보고 내손에 어울리는지를 확인하는 절차는 빠질수 없는 구매 포인트 이기도 하다.
 
하지만, 프로포즈반지나 목걸이 또는 귀걸이 등의 가벼운 제품들은 온라인 구매가 상당히 많은 편인데 금액이 저렴한 부분과 함께 구매실패에 따른 리스크가 적어서 온라인 구매를 선호한다고 한다.
 
일생에 한번인 결혼예물 반지는 좀 다르게 적용이 되는 분위기이다. 특허받은 디자인으로 유명한 디자이너쥬얼리-라시아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구매방식이 이목을 모으고 있다.
 
라시아의 시그니쳐 디자인의 반지들은 고객이 원하면 샘플을 직접 보내주고 고객이 있는 장소에서 직접 반지를 착용해 본후 결정을 하게 해주는 구매방식은 마음에 드는 디자인 결정에 고민을 하고 있는 고객들에게는 적극적인 서비스로 인식이 되는듯하다.
 
직접 방문하기보다는 결혼반지 샘플 신청을 해서 부담없이 편안하게 착용해 본후 각자에게 맞는 사이즈까지 스스로 편안하게 측정을 할수 있다면 결혼반지가 주는 그 의미는 남들과는 사뭇 다르게 다가올듯 하다.
 
샘플비용만 보증금 형식으로 결재를 하면 샘플을 받아볼수 있으며 시착을 직접 한 후에 구매 여부를 결정할수 있으니 고객의 부담을 덜어준 혁신적인 구매 방식으로 인정받고 있다. 실제 착용해본 제품이 마음에 안들면 보증금 형식으로 결제한 금액은 100% 환불이 가능하다고 한다.
 
신청방법은 1.샘플받아보기 신청 2.요청한 장소에서 샘플 수령하기 3.샘플시착 및 사이즈 측정하기 4.나만의 옵션 선택하기 5.샘플 반납하기(1주일 이내) 6.주문 제작 완료 기다리기 7.택배로 수령받기 이렇게 7단계로 나누어져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