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흑임자 수당크림     © 임블리 제공

[뉴스브라이트=정선욱기자] 임블리가 환절기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안했다. 
 
칼바람 불던 겨울이 지나가고 완연한 봄철 날씨가 이어지면서 건조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피부에도 빼앗긴 영양을 공급해줄 아이템이 필요한 때다.

임블리의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의 ‘블리블리 흑임자 수딩 크림’은 고단백의 영양이 가득한 生 흑임자 알갱이가 살아 있는 수딩 크림으로 흑임자의 안토시아닌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흑임자 추출물, 흑미 추출물, 검정콩 추출물 등 블랙푸드 콤플렉스가 피부를 진정시키고 영양을 전달해주어 윤택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제주 편백수 등의 제주 워터 콤플렉스는 오랫동안 수분감을 유지시켜 촉촉하게 피부를 케어해준다.
 
또한, 흑임자 알갱이가 피부에 롤링되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 영양을 공급해주며 투명한 수딩 텍스처로 수분막을 형성해 촉촉한 피부 케어를 돕는다. 저자극의 마일드한 포뮬러로 모든 피부 타입에도 끈적임 없이 피부에 수분을 전달해준다.
 
블리블리 관계자는 “블랙푸드 중 하나로 꼽히는 흑임자를 사용한 흑임자 수딩 크림은 풍부한 영양은 물론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며 “특히, 냉장보관 후에 사용하면 쿨링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바디로션, 헤어 에센스 등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