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결혼 준비로 예복을 계획하는 신랑신부들의 주된 선택은 ‘맞춤정장’이다. 내가 원하는 디자인과 원단을 선택해 완벽한 핏으로 제작할 수 있다는 기본적인 장점뿐만 아니라, 웨딩촬영 시 다양한 턱시도를 대여할 수 있고, 본식 후 턱시도 형태를 일반 정장으로 리폼할 수 있으며, 평생 무상으로 A/S가 가능하다는 여러 메리트가 있기 때문이다.
 
‘포튼가먼트’는 전국에 26개의 지점이 있는 맞춤정장 1등 브랜드이다. 이 중 부천 신중동역에 위치한 ‘포튼가먼트 부천점’은 포튼가먼트가 시작된 본점이며, 40년 경력의 마스터테일러 계명식 재단사가 상주하는 매장으로 옷을 입는 고객을 위한 단 하나뿐인 패턴을 제작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비스포크’ 방식의 슈트를 만나볼 수 있다. 
  
포튼가먼트 부천본점은 최근 전 세계 확진자가 130만 명이 넘어선 ‘코로나19’ 바이러스의 대책도 갖췄다. 매장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의무화와 주기적인 소독, 계약 고객에게 손소독제를 증정하고 있다.
 
맞춤정장 제작 시 주로 이용되는 원단의 생산지인 이태리와 영국도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원단 생산에 많은 차질을 빚고 있다. 하지만 포튼가먼트는 고객들이 원단 품절로 불편을 겪지 않도록 사전에 몇몇 해외 원단을 비축해두어, 해외 원단으로 맞춤정장을 원하는 고객도 지장 없이 맞춤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포튼가먼트는 맞춤정장 진행 활동 외에도 각종 패션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최근 25개국의 모델과 아시아 스타들이 대거 참석한 ‘아시아모델페스티벌’과 ‘4대 패션위크’ 중 하나인 세계적인 패션축제 ‘파리 패션 위크’에 참여했다.
 
포튼가먼트는 시즌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예복뿐 아니라, 혼주복, 일반정장을 맞춤하는 고객들에게도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고 있다. 프로모션의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각 매장 전화안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