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가구거리는 '회장님댁 인테리어'를 책임지는 이탈리아 명품 가구의 명소였지만, 점점 젊어지는 소비 트랜드에 맞춰 2030 신혼부부들의 새로운 쇼핑 명소로 거듭나고 있다. 
 
국내 대형 가구업체들이 계속해서 전시장을 오픈 하며 진입장벽을 낮추는데 일조한 가운데, 40년 전통을 자랑하며 3대에 걸쳐 운영되고 있는 스페이스 나인 역시 품격과 실용성을 겸비한 매장으로 탈바꿈 했다.
 
논현동가구단지의 스페이스 나인은 이탈리아 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유럽과 북유럽 스타일 아이템을 확보하여 정가 대비 50%까지 저렴한 금액으로 공급하고 있다. 가격 혜택은 오랫동안 논현동가구거리를 지키며 쌓아온 직수입 노하우에 의해 실현됐다.
 
또한 전통 있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스타일과 새로운 인테리어 트랜드가 담긴 모던/하이모던 스타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두루 갖추고 있어, 최근에는 신반포센트럴자이 입주민을 위한 행사가 진행 중이라 신반포센트럴자이 입주민은 누구나 공동구매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한다.
 
스페이스 나인 관계자는 "동가구단지에 불어온 수입 매트리스 붐을 반영해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 중 하나인 에이스와 템퍼매트리스를 구비한 것도 인기 요인 중 하나다"라며 "에이스와 템퍼매트리스는 신반포센트럴자이 입주들 사이에서도 매우 좋은 반응을 불러 일으키며 상당한 판매고를 올리고 있고, 신혼침대와 입주가구를 찾는 쇼핑객들이 계속해서 체험 문의를 하고 있을 만큼 인기 아이템이다"라고 전했다.
 
40여년간 논현동가구단지를 지켜온 스페이스 나인은 사회적 거리 두기에 맞춰 3~4미터 거리 두기 실천이 가능하고 전 직원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어, 신반포센트럴자이 입주가구 에서 붐을 일으킨 템퍼매트리스 등을 체험하기에도 불편함이 없다. 
 
논현동가구거리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고급 브랜드 제품과 제작 상품이 시중가의 절반 가격으로 팔리고 있어 논현동가구단지의 명소로 떠오른 스페이스 나인은 템퍼매트리스를 포함한 주요 브랜드 AS까지 도와주고 있다. 또한 국내 제작 100% 상품도 유통마진을 크게 줄인 합리적인 가격 책정과 책임감 있는 AS를 실시하고 있다. 
 
신반포센트럴자이 입주가구 구매에 참여하는 고객은 특별 선물과 이벤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고 하니 홈페이지와 매장 대표전화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는 것이 좋다. 매장은 논현역과 학동역 사이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