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코스, '당기미 앰플' 메르셀 액티브 리프팅 앰플 출시

조필영 | 기사입력 2020/04/08 [20:58]

지앤코스, '당기미 앰플' 메르셀 액티브 리프팅 앰플 출시

조필영 | 입력 : 2020/04/08 [20:58]


환절기 쌀쌀한 날씨와 미세먼지까지 변덕스러운 날씨는 우리 피부를 괴롭힌다. 거기에 해가 바뀌면서 늘어가는 세월의 흔적까지. 이에 화장품 전문기업 지앤코스(GNCOS)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르셀(MERCELL)’는 ‘액티브 리프팅 앰플’ 을 출시했다.

메르셀 액티브 리프팅 앰플은 일명 당기미 앰플로 고농축 리프팅 성분과 특허 기술의 적용되어 망가진 피부세포를 깨우고 재생력을 활성화하여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촘촘한 탄력감과 볼륨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쳐진 피부, 노화로 인해 주름지고 늘어진 피부에 극적인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피부 노화물질을 스스로 피부 영양 성분으로 활성화시키는 항노화 메커니즘이 적용된 제품으로, 리프팅 핵심성분인 ‘아쿠아타이드5000’ 이 함유되어 있다. ‘아쿠아타이드’ 는 장수 유전자와 노벨상 수상기술인 ‘오토파지’를 이용하여 안티에이징을 실현하며, 그 기능을 인증받아 SCI급 논문에 2건 기재되었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메르셀 액티브 리프팅 앰플은 청정지역 스위스 RAHN社의 원료로 황산화 성분, 주름개선 성분, 안티에이징 의 유효성분이 함유되어 안색 개선, 피부결 개선 및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리프팅과 탄력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메르셀 액티브 리프팅 앰플은 인체 피부 자극 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저자극 인증을 받았다. 게다가 메르셀 액티브 리프팅 앰플은 주름개선과 미백기능의 2중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메르셀 브랜드 관계자는 “메르셀 리프팅 앰플은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세월이 흘러감에 따라 생기는 이마, 눈가, 미간 개선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라고 전했다.

메르셀은 청담 유명 에스테틱 입점, 또 일본, 중국 등 해외 박람회에서 인정을 받았으며, 서울 어워드 우수 기업 이미용 부분 우수 상품 수상경력을 보유한 브랜드이며, 이달 중순 K쇼핑에서도 좋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