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J플렉스·MJ피플-오픈놀,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이희선 기자

[뉴스브라이트=이희선 기자] 전문 인력 취업포털 ‘미디어잡·디자이너잡’을 운영하는 ‘㈜MJ플렉스·㈜MJ피플(대표 김시출)’이 ㈜오픈놀(대표 권인택)과 사업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협약식은 7일 오전 ㈜오픈놀이 위탁 운영 중인 서울 목동의 ‘서울청년창업사관학교’에서 김민훈 센터장, 김대기 매니저, ㈜MJ플렉스·㈜MJ피플 임효순 본부장, 전략사업팀 최효석 팀장, 광고마케팅팀 정예진 대리 등 양측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은 상호 교류·협력을 위해 양 기관에서 준비하는 마케팅 협조는 물론 △일자리 창출 및 교육산업 관련 비즈니스 교류 및 지원 △일자리 창출 및 교육산업 관련 인적자원 교류 및 협력 △기타 상호 협의에 의한 공동 사업 추진 등을 약속하는 내용으로 이뤄졌다. 양 기관은 침체된 구인구직 시장과 관련 교육산업의 재기를 위해 다양한 사업들을 지속적으로 공동 진행할 계획이다. 


㈜MJ플렉스·㈜MJ피플 김시출 대표는 “코로나19 사태로 많은 사업자들과 취업 준비생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이번 협약식을 통해 전문 교육을 활용한 다양한 일자리 창출을 목표로 오픈놀과 상호 협력에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희선 기자  |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