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에 이어 광고계까지 접수한 배우 이윤지의 광고 촬영 현장이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 8일 방송됐다. 
 
이날 이윤지는 인터뷰하다가 소식이 오면 가야 할 정도로 출산이 가까웠음을 알렸으며 임신 중임에도 불구하고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뽐냈다.
 
또한 분장실을 찾은 아나운서 김수민에게 자신의 취향 저격 간식인 캘리포니아산 유기농 건자두를 추천하기도 했다.
 
특히, 곧 출산 예정인 이윤지는 최근 SBS 동상이몽2에서도 임신 기간 동안 많이 나온 만삭의 배를 보며 출산 후 몸매 관리를 위해 평소 가방에 넣고 다니며 푸룬을 챙겨 먹는다고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광고 촬영현장에서 이윤지가 추천한 테일러 푸룬은 유기농 브랜드로, 미국의 유기농 푸룬 점유율 70%를 자랑하는 캘리포니아산이다.
 

미국 캘리포니아 테일러 家의 푸룬 전문농장에서 1916년부터 3대째 재배돼온 테일러 푸룬은 미국의 3대 유기농 인증기관인 CCOF (California Certified Organic Farmers)에서 유기농 과일로 인증 받아 관리되고 있다.
 
푸룬은 서양 자두인 플럼을 건조시킨 건자두로 식이섬유, 비타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뉴욕타임즈에서 수퍼푸드로 선정하기도 했다. 
 
한편, 유기농 테일러 푸룬을 비롯해 테일러 골든푸룬, 테일러 딥워터 등은 테일러팜스 홈페이지, 온라인 마켓, 백화점, 할인마트, 올리브영, 약국 등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