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디바이스 제조사 ‘닥터포텐’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신제품인 LED마스크 플래티넘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은 기존에 498,000원으로 만나볼 수 있었던 제품을 50%인하된 가격인 249,000원에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기존의 제품들은 안경다리로만 착용이 가능해 불편함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았는데, 닥터포텐의 LED마스크 플래티넘 모델은 벨크로 밴드로 선택해 착용할 수 있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 레드모드와 블루모드, 핑크모드 총 3가지의 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
 
업체 측 관계자는 “레드모드는 620nm, 730nm, 850nm의 레드파장과 근적외선 총 160개 LED가 동시발광해 피부 밝기와 피부 탄력을 개선할 수 있으며, 블루모드는 410nm, 730nm, 850nm의 블루파장과 근적외선 총 160개 LED 동시발광하여 피부 탄력과 피부 진정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며 “핑크모드는 총 240개의 LED로 레드모드와 블루모드를 동시에 발광해 피부 밝기 개선을 비롯해 피부 진정효과, 피부 탄력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신제품 LED마스크 플래티넘이 광생물학적 안정성 시험에서 최고 안전 등급을 획득한 바 있는데,광생물학적 안전성 시험이란 LED 빛이 눈과 피부에 미치는 유해성 여부를 검사하는 실험으로 닥터포텐 LED마스크는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에서 실험을 진행한 바 있다.
 
관계자는 “닥터포텐 LED마스크 플래티넘이 50%할인 이벤트를 통해 고성능+가성비까지 잡는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찾아 뵐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포텐의 LED마스크는 기존의 제품과 동일하게 30일간 사용한 이후에 소비자가 만족하지 못하면 100% 환불을 보장하고 있으며,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무상 A/S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