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커피 명가 브랜드로 유명한 밀리타가 블랙데이를 맞아 '커피머신 4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2년 전통을 자랑하는 독일 커피 명가 브랜드 밀리타의 주력상품은 전자동 커피머신이다. 블랙데이를 기념해 실시되는 이번 밀리타의 고성능 전자동 커피머신 할인 이벤트 소식에 평소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커피머신 구매를 고민했던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블랙데이 이벤트에서는 밀리타의 스테디셀러 커피머신 제품들을 최대 7%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벤트 제품은 △카페오 솔로 블랙 △카페오 솔로앤밀크 블랙 △카페오 솔로앤 퍼펙트밀크블랙 △파시오네 등이다.
 
먼저, 카페오 솔로는 밀리타 커피머신 판매 1위 제품으로 환상적인 크레마와 커피의 깊은 맛을 구현하는 15bar 압력추출과 30ml~220ml 원하는 양만큼 선택이 가능한 커피제조 다이얼, 30mm~135mm까지 높이가 조절되는 커피 추출구 등 스마트한 기능을 탑재해 다양한 커피메뉴를 즐길 수 있다.
 
밀크 스팀바가 장착되어 있는 카페오 솔로앤밀크는 풍성한 거품인 카푸치노부터 미세한 우유 거품이 일품인 라테 마키아토까지 밀크를 활용한 스페셜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홈쇼핑 완판 커피머신으로 유명한 카페오 솔로앤퍼펙트밀크는 오토카푸치네이토가 달려있어 밀크 거품 제조는 물론 우유를 활용한 스페셜티 제조가 가능하며, 온밀크, 온수추출도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카페오 파시오네는 터치만으로 다양한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레시피가 저장되어있으며, 지난해 밀리타 스테디셀러 커피머신으로 등극한 바 있다. 솔로앤퍼펙트밀크와 마찬가지로 오토카푸치네이토가 달려있어 우유를 활용한 스페셜티 제조가 가능하며, 누구나 쉽게 조작 가능한 컨트롤 패널을 장착하고 있다.
 
밀리타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코로나19 사태가 빠른 시일 내로 종식돼 국민들이 일상의 기쁨을 누리기 바란다"며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졌는데 밀리타 제품을 통해 고급스러운 커피로 여유로운 일상을 경험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밀리타는 1908년 독일의 밀리타 벤츠 여사가 세계 최초로 커피 필터를 개발하여 회사를 설립한 이후, 커피, 커피 필터, 커피머신을 세계 각국에 판매하고 있는 독일 최대 커피 그룹이다. 국내에서는 2013년, 2014년 2년 연속 국내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시장 점유율 1위를 했고 국내 홈쇼핑 출시 2년 만에 2만 대 판매를 돌파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