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전제품 사용으로 인한 층간 소음 문제가 대두되고 있다. 특히 맞벌이 부부의 경우 퇴근 후 밀린 집안일을 늦은 밤에 해야 하기에 세탁기, 청소기 등의 제품들이 돌아가는 소리가 아래층으로 더 크게 전달되는 경우가 많다. 이에 소음이 적으며, 지정한 시간에 원하는 구역을 예약 청소 가능한 치후360 로봇청소기 프리미엄 S9에 대한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업체 측 관계자는 "물걸레 로봇 청소기 치후360 S9은 집안에 사람이 없을 때에도 앱을 통해 9가지 청소 모드를 선택 및 설정하여 예약 청소가 가능하며, 청소 시 소음이 적은데도 불구하고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며 "3단 수량 조절, 물량 제어 기능까지 탑재되어 한 번의 청소로 완벽한 집안 먼지 제거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유동적인 움직임과 낙하 방지 감응 센서를 갖췄기에 2cm 정도의 장애물은 거뜬히 넘으며, 동시에 대용량 배터리와 대용량 물통으로 청소 중단 문제에 대한 우려와, 물을 자주 채워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줄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라고 밝혔다.

 
실 구매자들은 “물걸레 로봇 청소기 치후360 S9을 통해 밖에 있을 낮 시간에 원하는 구역을 예약 설정하여 층간 소음 걱정 없이 깨끗한 바닥 청소를 할 수 있기에, 일주일에 한 번씩 대청소를 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졌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