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튀는 개성과 화려한 스타일로 많은 이들의 워너비로 사랑받아오던 한채영. 그녀가 최근 방송된 와이낫 시즌 2에서 데일리백으로 착용하고 나온 여자백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한채영은 편하고 활동적인 느낌의 데일리룩을 선보였는데, 그녀의 패션과 함께한 블랙 백팩은 방송 이후에도  눈길을 끌었다.

한채영이 방송에서 착용한 제품은 백팩 브랜드 ‘로디나트’의 파우치백팩으로 백팩과 사이드 포켓에 쏙 들어가는 파우치가 한 세트로 디자인된 독특한 컨셉의 제품이다. 블랙톤으로 구성되었지만, 사이드포켓과 핸들 두 곳에 포인트로 들어간 화이트 컬러를 통해 감각을 엿볼 수 있다. 빅사이즈 로고 스트랩과 함께 매칭되는 블랙 파우치는 쉽게 교체할 수 있는 컬러의 스트랩과 한 세트로 구성되어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로디나트 파우치백팩은 짐이 많은 날 여성들의 숄더백을 대신할 수 있는 여성백팩으로 와이낫에서 한채영의 백팩으로 소개되며 많은 소비자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블랙&화이트로만 구성되어 여성 정장백팩이나 남자 캐쥬얼백팩 등 어떤 패션에도 깔끔하게 어울리고, 매일 바꿀 수 있는 스트랩 컬러를 통해 그날의 패션 컬러와 장소에 맞게 변신 할 수 있는 점 또한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이어 “짐을 많이 넣어도 위쪽이 푹 꺼지지 않는 디자인, 실용적인 노트북 수납공간과 다양한 포켓이 있어 대학생들의 노트북 백팩은 물론, 직장인들의 비즈니스 백팩으로 활용하기 좋다. 아울러, 방수 원단으로 제작되었으며 뒤쪽에 여행용 캐리어에 꽂을 수 있는 스트랩이 있어 여행용백팩으로도 적합한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로디나트 파우치백팩은 애피샵branch에서 판매 중이며, 런칭 이벤트로 2종의 스트랩을 증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