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유동완 기자]


▲ 코오롱FnC-왁, 20봄/여름 시즌 프로 선수들과 함께 이색적인 마케팅 진행한다.=코오롱FnC 제공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후원 프로골프 선수들과 함께 이색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선보였다.

왁은 케빈 나, 이보미 등 선수들의 의류를 후원하며 액티브하면서도 위트 있는 이미지로 팬층을 넓히고 있다. 특히 선수들과 함께 한 첫 디지털 캠페인을 공개하며, 왁만의 매력적인 스토리를 볼 수 있다.

이번 2020년 봄/여름 시즌 디지털 캠페인 ‘WAACKYS IN HOLLYWOOD’는 탑 플레이어들이 오프시즌에 친목 골프 플레이 시 일어날 수 있는 상황별 유머를 왁만의 위트 있는 컨셉으로 풀어냈다.

케빈 나, 이보미, 김지현, 김찬 4명의 선수가 미국 LA에서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다양한 영상으로 구성했다.

와키 눈가리개를 착용하고 스윙하는 이보미, 장난감 클럽으로도 100m 이상 치는 김찬, 오버헤드 플롭샷(그린 근처에서 스핀으로 공을 높게 띄우는 샷)을 매끄럽게 성공시키는 케빈 나 등 유쾌한 모습들을 담았다.

특히, 지난해 플레이어스 오픈에서 타이거 우즈와 함께 화제가 된 케빈 나의 ‘Walk it in’ 동작을 따라 하는 선수들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왁은 플레이어스 에디션, 윈핏 등 골프에 최적화된 기능성을 강화해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퍼포먼스 웨어를 지속적으로 전개한다.

왁은 국내외 톱 플레이어 10명의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다. PGA투어의 케빈 나를 필두로 JLPGA 이보미, KLPGA 김지현, 서어진, LPGA 허미정, 홍예은 KPGA의 문도엽, 이태희, 박효원 JGTO 김찬이 왁의 의류 후원 선수다.

해당 영상은 왁의 공식 유튜브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코오롱 몰에서는 4월 26일까지, 영상 속 선수들의 싸인 캡을 증정(조기 소진 시 종료)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동완 기자 golfyoo@sundog.kr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