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주행 및 스마트 영상기기 전문기업인 주식회사 엠씨넥스(대표 민동욱)가 2020년 상반기 신입사원 및 경력사원을 대규모로 채용한다고 24일 밝혔다.


코스닥에 상장된 중견 기업 엠씨넥스는 자율주행, 스마트폰, IoT 분야 관련 스마트 영상기기 전문 기업으로 지난해 매출 1.3조원을 달성하였고, 2004년 창사 이후 16년간의 연평균복합성장률(CAGR)은 38%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기업이다. 

엠씨넥스의 이번 상반기 채용 모집부문은 해외법인 주재원, 자율주행 및 모바일 카메라 연구소 전부문(HW, SW, 기구, 광학), 생산기술, 품질기술 등 회사 전체 연구&기술 분야이다.
 
엠씨넥스의 2020년 상반기 채용 절차는 입사지원을 시작으로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지원시 이력서, 경력 기술서를 포함한 자기소개서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입사 지원은 사람인 또는 잡코리아 채용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지원 마감일은 5월 3일 자정까지이다. 자세한 사항은 엠씨넥스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엠씨넥스 인사담당자는 "도전, 창조, 열정을 갖춘 사람을 엠씨넥스 인재상으로 삼고 있다"며 “엠씨넥스와 동반성장을 이룰 도전적이고 열정적인 지원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고 전했다.

업체 측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사태로 대다수 기업의 채용이 축소 또는 취소되고 있는 가운데 엠씨넥스는 ‘사람이 성장 동력’이라는 가치관을 갖고 사람과 연구개발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며 "스마트 영상기기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