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에 푸시핀캠페인 봉사나눔하는 마술사 함현진 아침마당 마술쇼 인기

이명수 | 기사입력 2020/04/28 [10:19]

코로나 19에 푸시핀캠페인 봉사나눔하는 마술사 함현진 아침마당 마술쇼 인기

이명수 | 입력 : 2020/04/28 [10:19]

▲ KBS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 방송화면 캡처    


[뉴스브라이트=이명수]지난 27일 방송된 KBS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 특집으로 ‘명불허전 행사의 신'에 마술사 함현진(한국교육마술협회장)이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다.

이날 함현진 마술사 외에도 가수 지원이, 김정훈, 이병철, 전지연,  색소포니스트 신유식이 게스트로 함께했다.

함현진 마술사는 코로나 19를 이겨내기 위한 메세지를 전하며 화려한 불 마술로 출연진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또한 마술로 만들어낸 마스크를 출연진 모두에게 선물로 주며 행복한 폭소도 선사했다.

무대 마술로는 영국의 성악가 폴포츠와 함께 여러차례 공연했던 "신문지 스토리텔링 마술과 비둘기가 나타나는 마술"을 접목하여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코로나 19를 극복하고 희망과 용기를 주는 메시지를 마술처럼 담아내어 큰 박수를 받았다.

함현진 마술사는 (주)키네마인(손영선 감독)과 함께 ‘푸시핀(Pushpin)캠페인’을 펼치고 있는데 ‘푸시핀(압정)’은 전국 어디든 사랑이 필요한 곳에 핀을 꽂는다는 의미와 사랑의 나눔을 서로 푸시(Push) 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현재 [카카오같이가치]와 함께 ‘어르신을 위한 방구석 청소! 찾아가는 안방 공연’으로 독거어르신 가정을 찾아가 청소와 소독을 해주고 한분을 위한 안방공연을 해 주는 문화기부 운동 푸시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방송인 조영구, 개그우먼 김지선, 가수 진성, 가수 지원이, 개그맨 김경진, 가수 이병철이 등 많은 연예인이 함께 응원에 동참하고 있다.

함현진 마술사는 앞으로 더 멋진 공연과 푸시핀 캠페인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너력하는 마술사가 되겠다며 끊임없는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며 소감을 마쳤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