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어회 전문 브랜드 탐나종합어시장이 새로운 CM송을 공개하며 ‘탐나는 챌린지’ 이벤트를 개최한다. ‘탐나는 챌린지’ 이벤트 참여방법은 탐나종합어시장 CM송에 어울리는 안무를 제작하거나 커버송을 부른 후 이를 촬영해 인스타그램, 유튜브에 업로드 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인 #탐나는챌린지 #탐나종합어시장 을 달기만 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탐나는 챌린지’에 참여한 사람 중 1등 1명에게는 아이패드AIR(256G)와 애플펜슬을, 2등 1명에게는 3세대 에어팟 프로를 3등 3명에게는 롯데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지급한다. 탐나종합어시장의 이벤트는 4월 28일부터 5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6월 5일 금요일에 발표한다.
 
추가적으로 탐나는 네이버TV 런칭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탐나는 네이버TV 구독하고, 인증샷을 프로필 링크 네이버 폼을 통해 첨부 작성 후,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네이버 TV 구독 이벤트 상품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도 TALL 사이즈(30명)다.


또 탐나종합어시장에서 진행하는 마지막 탐나종합어시장 CM 송 팔로워 이벤트는 탐나 계정을 팔로우하고 CM송에서 “탐나”는 몇번이 나올까? 정답에 대한 횟수를 댓글로 작성 후 팔로우 인증 사진을 다렉으로 전송 하면 된다. 이 이벤트 상품은 탐나 매장이용권 3만원(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사이즈(20명)다. 모든 이벤트 기간은 탐나는 챌린지와 동일하다.
 
탐나종합어시장 측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져 어려워하는 분들이 많다. 잃어버린 활기를 되찾고 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CM송을 이용한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활어회 전문 브랜드 업종변경창업, 소자본창업 등 다양한 사정에 맞추어 창업 상담 및 창업 지원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