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가정의 달 5월에 가성비 좋은 실속형 선물 아이템으로 가정용 피부관리기 몇 가지를 소개한다.  
 
바로 미용기기 브랜드 ‘벨라페이스’에서 나온 ‘벨라페이스 LED마스크’와 ‘벨라페이스 진동클렌저’, ’벨라페이스 갈바닉 냉온열 마사지기’ 그리고 MTS C롤러제품들이다. 
 
벨라페이스 LED마스크는 총 228개의 LED광파장이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하여 피부관리와 모공관리 등에 도움을 주는 뷰티 가전제품이다.  파장에 따라 레드, 옐로우, 블루 3가지 컬러의 LED가 나오는 해당제품은 컬러 별로 효과가 다르며 눈이 건조하거나 피로한 경우에 사용하면 좋은 온열 눈마사지기 기능이 지원된다.
 
갈바닉을 활용하여 기초화장 단계에서 간편하게 셀프 홈관리를 할 수 있는 마사지기기 ‘벨라페이스 갈바닉 냉온 마사지기’는 같은 극끼리 서로를 밀어내는 전자기의 특성을 활용해, 피부에 도포된 화장품의 유효성분들이 피부에 스며들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거의 자극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미세한 전류를 피부에 흘려 보내면서 5분에서 10분 정도 마사지하듯 화장품을 얼굴에 고루 펴 바르는 방식으로 관리가 진행되며, 갈바닉 모드 외에도 분당 12,000rpm의 마이크로 진동파(sonic) 기능과 각각 5단계씩 온도조절이 가능한 냉온마사지기능을 겸하고 있다. 패널 부분에 장착된 고정링에 화장솜을 끼우고 클렌징 제품을 묻힌 후 HOT모드와 진동파 모드를 동시에 선택해 마사지하면 딥클렌징도 가능하다.

 
좀 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원한다면 ‘벨라페이스 진동클렌저’가 있다.  클렌저 앞뒤로 분포된 실리콘 돌기 2,150여 개가 본체에서 나오는 음파진동을 그대로 전달하면서 딥클렌징을 해주는 해당제품은 클렌징과 동시에 15가지 진동모드로 진행되는 마사지효과도 누릴 수 있다. 생활방수기능은 기본으로 얼굴세안 뿐 아니라 샤워 중 바디클렌징에도 쓸 수 있는 제품이다. 
 
이 밖에도 피부관리제품인 MTS C롤러가 있다. MTS(Micro Needle Therapy System)란 고도의 초미립 마이크로 금속세공 기술을 뜻하며, 통증을 느끼지 못할 정도로 미세한 바늘이 피부에 천공을 만들어 이를 통해 화장품의 유효성분이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상태에서 얼굴 전체에 가볍게 롤링 후 평소 바르는 화장품이나 마스크팩 등으로 마무리하는 비교적 간편한 과정으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  

벨라페이스 홈케어 제품들은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오픈마켓과 쿠팡, 티몬 등의 소셜커머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