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 공식입장 "취미 같은 친한 사이"...과거 그녀의 남자들은?

오원상 | 기사입력 2020/05/19 [14:33]

지연 공식입장 "취미 같은 친한 사이"...과거 그녀의 남자들은?

오원상 | 입력 : 2020/05/19 [14:33]

▲ 지연 인스타그램     © 오원상

[뉴스브라이트=오원상]지연이 열애설에 대한 공식입장을 내놓은 가운데 과거 공개열애가 관심 집중이다.

지연이 송재림과의 열애설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혔다. 지연 측은 19일 오후 “열애가 아닌 친하게 지내는 동료”라고 선을 그었다.

지연·송재림 양측 소속사는 이 보도와 관련 “두 사람이 평소 친분이 두터웠다”며 “‘바이크’라는 공통의 취미를 가진 선후배 사이일 뿐 연인 사이가 아니다”고 선을 그었다.


이어 “목격담은 태백에 위치한 서킨에서의 바이크 연습날로 이제 막 입문하는 단계의 지연이 송재림과 함께 동행한 것”이라며 “안전한 연습 장소를 찾다 보니 지방까지 가게 돼 오해를 낳았다”고 설명했다.

앞서 19일 한 매체는 지연과 송재림이 지난 17일 충북 충주로 드라이브를 떠나 인근 주유소에 들려 주유 중인 모습이 목격됐다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두 사람을 목격한 제보자는 해당 매체에 “지난 주말 두 사람이 주유소에서 함께 주유 중이었다”며 “지연이 주유를 하기 위해 차에서 내렸지만 셀프 주유 방식이 서툴렀고, 곧바로 조수석에 있던 송재림이 내려 주유를 다정하게 도와주더라. 데이트 중인 것 같았다. 주변을 조심스럽게 살피더라”라고 전했다.

한편 지연은 지난 2015년 배우 이동건과 열애 사실을 공개 했으나 2017년 열애 2년만에 결별했다.

이동건과 결별후 지연은 가수 정준영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으나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