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9일, 체인뱅크(CHAIN BANK)가 파이트투페임과 협업을 통해 연 이자율 50%를 지급하는 FFT 스테이킹 서비스를 출시한다. 
 
체인뱅크(CHAIN BANK) 내의 금융상품을 통해 FFT를 예치하면 연 50%에 달하는 수익이 발생되는 구조이며, 현재 1 FFT는 2 USDT로 책정되어 있다.
 
이번 스테이킹 서비스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스테이킹 이자를 USDT로 지급한다는 점이다. 
 
FFT는 이미 지난 3월 말 국내에서 완판이 되었으나, COVID19 이슈로 인해 당초 6월로 예정되어 있던 상장이 9월로 연기됨에 따라 파이투페임 재단이 특별히 기존 투자자 보호 및 신규 투자자 유치 차원에서 체인뱅크(CHAIN BANK) 내의 금융상품을 통해 업계 최고의 스테이킹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파이트투페임 유저들은 체인뱅크(CHAIN BANK) 내에서 FFT로 일반 적금 상품 이용 및 다양한 금융 서비스들을 활용할 수 있다. 추후에도 파이트투페임 재단에서 진행 예정인 영화와 이벤트 스테이킹에서 펀딩까지 모든 서비스를 체인뱅크(CHAIN BANK) 플랫폼 내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파이트투페임은 격투기 선수들을 선발하여 할리우드 영화의 액션 스타로 만들어 영화산업과 액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등을 결합해 주는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종합 스포테인먼트 프로젝트이다. 이미 할리우드 영화 제작을 위해 Millennium Films, Nu Boyana, Nu Image 등과 협약을 체결하였고, 약 70개 국가 및 지역의 TV 방송 중계권 등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