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인인베스트는 정보력의 정확성과 고객 계좌의 수익률을 위해 자체 트레이딩 센터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청인인베스트 트레이딩 센터는 급변하는 금융시장에 적합한 매매 시스템을 연구·개발하고, 다양한 투자상품을 운용 할 수 있게끔 시스템을 구축해내는 것이 목표이며, 더 나아가 자체 개발한 트레이딩 시스템으로 고객들의 수익률 및 트레이딩 실력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고 전했다.

 
청인인베스트 트레이딩센터 강민 본부장은 “시장에 나와 있는 투자상품은 매우 다양하지만, 일반 투자자들은 관리가 어려워 보통 한가지 상품에만 치중하는 경향이 강하다. 청인 트레이딩 센터는 주식 한 가지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닌 현물 주식, 선물옵션, 해외선물, 해외주식 등 여러 가지 투자상품에 맞는 매매시스템을 연구개발 하여 위험은 줄이고 수익률을 업그레이드시키는 것이 우선순위다”라고 말했다.
 
청인인베스트는 현물 가치투자에 맞는 시스템인 '유니버스20', 시장지수의 변동성을 파악하여 ETF 투자 방향성을 제시하는 'V레이더', 회귀 및 추세 추종을 이용한 선물투자 솔루션인 'G&BO트레이딩' 등의 매매시스템을 지속 활용하고 있다.
 
또한 청인인베스트 트레이딩센터의 또 다른 역할 중 하나는 청인인베스트도 단순 정보만 제공하는 것이 아닌 트레이딩센터를 통하여 고객들과 동일하게 같이 실제 투자를 진행하여 수익과 손실을 같이 나누며 시스템적인 개선사항을 계속하여 업그레이드해나가고 있다.
 
청인인베스트 관계자는 "고객들과 같이 자체적으로 투자를 참여 하는 거라 청인 트레이딩센터에서 손실이 발생할 경우 고객들도 손실이 발생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매매시스템의 오류를 더욱 쉽게 파악 할 수 있고 개선사항 또한 빠르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기 때문에 청인인베스트 트레이딩센터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고 크다"라고 말했다.
 
한편 청인인베스트는 '청인커뮤니티' 콘텐츠를 개설하여 정보력 및 심리적인 부분에 취약한 개인투자자들이 현물 또는 선물 커뮤니티를 선택하여 해당 포지션에 맞는 시황 및 프로그램을 활용해 투자를 할 수 있게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및 참고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