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슈가 코리아에서 진짜 크림치즈를 넣어 만든 '리얼크림치즈무스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대만 전통 흑당 버블 밀크티의 원조 '타이거 슈가'는 대만의 타이중이라는 작은 도시로부터 시작되어 현재 전 세계 16개국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마시는 디저트'를 선보이며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대만 전통의 글로벌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인 리얼 크림 치즈무스 시리즈 3종은 '리얼 크림치즈 무스 흑당밀크티', '리얼 크림치즈 무스 클래식홍차', '리얼 크림치즈 무스 자스민 그린티'이다.

 
타이거슈가 코리아 관계자는 "밀크티의 본고장 대만에서 현지인들이 즐겨 먹는 크림치즈 무스와 티의 조합을 소개하려 한다. 파우더가 아닌 진짜 크림치즈를 사용하여 풍미를 살린 '리얼크림치즈무스'를 흑당밀크티에 올려 단짠의 조합을 선사하며 오리지널 티의 깊은 풍미와 크림치즈 무스의 색다른 만남을 만들었다"라고 전했다.

 
타이거슈가의 대표메뉴인 '흑당밀크티'는 10년의 연구 끝에 만들어진 비법 흑당 시럽과 함께 1등급 원유와 크림을 사용했으며 리얼크림치즈무스 시리즈는 여기에 리얼크림치즈무스를 더한 신메뉴이다.
 
타이거슈가는 해당 메뉴 외에도 시즌 음료인 '쿠키베리머치'와 '바나나슈가'를 출시했으며 '흑당크림카페라떼', '아메리카노' 등 커피 음료도 선보이고 있다. 홍차와 그린티는 '흑당홍차라떼'와 '흑당그린티라떼'로 맛볼 수 있으며, 흑당누가크래커도 판매하고 있다.

 
타이거슈가 코리아 관계자는 "2019년 홍대본점 오픈을 시작으로 국내에 상륙해 새로운 음료 문화를 선사하며 흑당밀크티의 대명사로 자리 잡게 되었다"라며 "브랜드 자체의 전통성을 소중히 간직하면서도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 맞춰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타이거슈가 코리아는 현재 한국을 비롯해 대만, 홍콩, 싱가폴, 미국, 중국 등 12개국에서 영업 중인 글로벌 밀크티 브랜드로 대표 메뉴로는 '타이거슈가 흑당 버블 밀크티', '타이거슈가 흑당 티 라테', '타이거슈가 오리지널 티', '타이거슈가 흑당커피'등이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