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어느 업종이나 창업을 도와주는 프랜차이즈 업체가 있다. 특히 우리나라처럼 자영업의 비중이 높은 나라는 같은 업종이라도 많은 프랜차이즈 업체가 난립하기 마련인데, 창업주의 입장에서 보면 프랜차이즈 업체를 선택하여 창업해야 하는지 어려울 때가 많다.
 
㈜하우스터디는 프리미엄 학습공간인 독서실과 스터디 카페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이다.
 
하우스터디는 처음 창업을 하기로 한 창업주의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한다. 우선 창업주가 매장을 오픈하고자 하는 지역을 선택하면 상권 분석가를 투입하여 창업주와 함께 최고의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위치를 찾아 나서게 된다. 
 
매장의 위치를 잡았다면 하우스터디만의 인테리어 시스템 공사가 진행된다. 하우스터디는 합리적인 창업비용에 초기 인테리어부터 사후관리까지 완벽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직접 인테리어팀을 구성하여 현장시공 및 관리·감독하고 있다. 이러한 하우스터디의 믿을 수 있는 인테리어 시공은 설계서부터 완공까지 창업주가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이어 하우스터디는 매장 오픈 전부터 사전예약자 모집, 바이럴 홍보 등 온 오프라인 홍보는 물론 지속적인 교육 서비스 제공, 그리고 운영의 노하우 전수까지 가맹점주가 매장을 운영하면서 필요한 모든 시스템을 모두 제공하고 있다. 특히 회사의 기본 방침을 ‘상생(相生)’으로 잡고 가맹점주와의 소통을 통한 발전을 지향하고 있다.
 
하우스터디 관계자는 "전국에 많은 지점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창업 하기로 결정한 창업주와의 긴밀한 관계를 이어 나가며 창업에 대해 불안감을 떨치고 믿고 따라올 수 있게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