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뉴스브라이트=오원상]캐시워크 돈버는 퀴즈가 출제 되었다.
이날 출제된 퀴즈는 '베리홉 미백 앰플은 식약처가 인정한 전문 기관 엘리드로부터 OO만의 미백효능을 인증받았습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열흘'

두번째 퀴즈는 '베리홉 미백 앰플은 식약처가 인정한 전문 기관 엘리드로부터 OO만의 미백효능을 인증받았습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8일'

세번째 퀴즈는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은 OOOOOO가 13.5%나 함유된 제품입니다.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의 메인 성분 OOOOOO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순수비타민C'

네번째 퀴즈는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은 40년 경력, 225건의 화장품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OOO 소장님께서 연구 개발에 참여한 제품입니다.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을 만든 소장님은 누구일까요?" 이다.

정답은 '조병기'

다섯번째 퀴즈는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나이아신아마드 성분 대신 OOOOOO을 사용하였습니다. OOOOOO은 천연성분으로 향과 색이 거의 없어 제품 적용 시 품질에 영향이 거의 없고,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강력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차세대 미백 성분입니다. OOOOOO에 공통으로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알파비사보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캐시워크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