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최영주]"코로나19로 인해 이번 봄과 가을에 신혼여행을 못 떠나신 분들이나 2021년 결혼과 신혼여행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안심 신혼여행을 보장할 팜투어의 허니문박람회 방문을 놓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대표이사 권일호)는 오는 6일부터 7일까지 올 가을 및 2021년 봄 신혼여행을 안전하고 지혜롭게 다녀올 수 있는 방법을 제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행사는 본사가 위치한 서울 강남(학동역 10번 출구 건설회관빌딩 1층)과 직영지점인 강북 종로와 팜투어 부산((진구 황령대로 9 유성빌딩 범내골 역 6번 출구) 및 대전에서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팜투어 단독 직거래 허니문박람회가 개최되는 서울과 부산 및 대전에서는 방문 고객 전원에게 가을 및 2021년 봄 신혼여행을 합리적인 지혜롭게 보장받을 현지 리조트 조기예약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다양한 특전뿐 아니라 인기신혼여행지인 칸쿤, 발리, 몰디브, 하와이, 푸켓, 유럽, 모리셔스 등 담당 허니문 전문 컨설턴트와의 1:1 맞춤 상담이 제공된다.

무엇보다 팜투어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는 하와이, 몰디브, 모리셔스에 위치한 아웃리거호텔리조트에 한해 코로나19로 인해 신혼여행 취소를 할 경우 전액 환불해주는 제도를 통해 안심하고 신혼여행을 결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는 "특히 팜투어 박람회 현장에서 올 가을과 내년 봄 신혼여행을 예정중인 고객 분들에게 조기예약할인 혜택과 단독 프로모션이 진행돼 알뜰하고 경제적인 신혼여행길로 안내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