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유동완 기자]


▲ 와이드앵글, 여성 하이넥 티셔츠 출시 (여성 펀칭 믹스 하이넥 티셔츠)=와이드앵글 제공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여성 골퍼들의 건강하고 쾌적한 여름 라운드를 위해 목을 감싸는 디자인의 ‘하이넥 티셔츠’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하이넥 티셔츠’는 여름 노출되기 쉬운 목 부분에 하이넥 디자인을 적용,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목 부위가 타는 것을 방지하고 목 끝까지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여성 펀칭 믹스 하이넥 티셔츠’와 ‘여성 W리미티드 블럭 하이넥 티셔츠’는 체온 변화에 민감한 목 부분까지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상반신 전체를 시원하게 유지해주며, 부분적으로 펀칭 소재를 사용해 디자인의 포인트와 냉감 기능을 극대화했다.

또한, 부드러움과 신축성을 겸비한 고기능성 퍼포먼스 골프웨어로 편안한 스윙을 도와줘 경기력 향상 시키며, 가슴 부분의 독특한 절개 디자인으로 여성미를 강조한 스타일과 기능성을 고루 갖췄다.


▲ 와이드앵글, 여성 하이넥 티셔츠 출시 (여성 플레그 라인 블럭 하이넥 티셔츠)=와이드앵글 제공    

‘여성 플레그 라인 블럭 하이넥 티셔츠’는 가슴부터 목까지 이어지는 집업이 특징으로, 상황에 따라 지퍼를 오픈할 수 있고 북유럽 국기를 연상시키는 십자가 디테일과 블랙 앤 화이트 컬러 배색으로 어깨부터 허리를 잇는 세로 선 디자인이 날씬한 몸매 연출을 도와준다.

전체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여성 단도 프린트 변형 하이넥 티셔츠’는 하이넥 변형 디자인으로 목 부분 리본 매듭이 가능한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흡습속건이 우수한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무더위에서도 청량감을 유지해 쾌적한 라운드를 돕는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슬림한 라인의 연출을 돕는 세련된 디자인의 ‘하이넥 티셔츠’로 쾌적한 여름 라운드와 함께 향상된 경기력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동완 기자 golfyoo@sundog.kr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