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기업 퓨어플랜에서 와디즈 펀딩 종료 후 소비자의 피드백에 귀 기울이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퓨어플랜 LED마스크 1.5s’를 출시했다.



퓨어플랜은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 마감일을 일주일 이상 앞두고 목표금액 대비 3,700%를 달성했으며 슈퍼얼리버드로 제공되는 리워드도 모두 완판된 LED 마스크 브랜드다.


퓨어플랜 관계자는 "2주간의 와디즈 신청 기간 동안 수많은 신청자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평균 4.7점의 구매 만족도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펀딩 프로젝트를 마쳤다"라며 "뛰어난 기능을 갖춤과 동시에 실속을 지닌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스마트한 제조 및 유통방식을 갖춘 것이 퓨어플랜만의 비결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국내 생산에도 불구하고 린스타트업 모델로 추기투자금액을 절감한 것이 합리적 가격의 비결이다”라며 “단순 이익추구에만 목매지 않고, 지속적으로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제품을 개선하고, D2C 유통방식을 도입해 부담 없는 비용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레드, 블로, 핑크 파장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의료품질경영시스템인 ISO13485를 승인 받은 제품이다. 그뿐만 아니라 LED마스크 기능의 핵심인 LED ‘306개’가 전면에 배치되어 있으며 얼굴과 목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현재까지 출시된 제품은 퓨어플랜 LED 마스크 1.0s와 1.5s, 그리고 퓨어플랜 넥서포터로, 넥서포터는 거북목 관리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한편, 퓨어플랜 LED마스크 1.5s는 런칭 이벤트 기념, 한시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퓨어플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