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김대명] 국내 최초 신개념 지식플랫폼 비즈인사이트의 디큐브아카데미에서 운영하고 있는 ‘비즈니스카페 - 카페큐브’가 후발 주자인 공유오피스와 차별화된 것은 크게 세 가지다.
 
첫째, 지하철 1,2호선 라인 신도림역 1번출구와 연결된 디큐브시티에 위치 하고 있어 편리한 입지다.
 
둘째, 고층에 위치하고 있어 좋은 뷰를 자랑한다.
 
셋째, 코로나 시대 사회적거리 두기에 최적화된 1인 단위 원테이블과 사각테이블로 구성돼 1미터 이상 거리를 두고 있다.
 
비즈니스카페인 ‘카페큐브’는 취준생들을 위한 공간과 1인기업, 스타트업, 프리랜서, 직장인, 예비창업자들이 주로 멤버십 형태로 이용하고 있다.
 
맴버십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사업자주소지 등록 서비스 제공 △365일 1일 15시간 이용할 수 있는 입출입카드 제공 △디지털사물함 제공 △커뮤니티룸 지원 △강의장 이용시 할인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다. 계약도 1개월 단위부터 1년까지 고객들이 편하게 이용 할 수 있다.
 
기존 공유오피스들이 1인 기준 50만원 이상으로 비용부담이 큰데 ‘비즈니스 카페큐브’의 경우 기존 공유오피스 임대료 대비 50%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코로나 시대에 자체 방역시스템이 365일 가동중에 있으며 입실시온도체크, 소독제, 마스크 유무체크를 통해 안정성을 더하고 있다.
 
황태원 비즈인사이트 CEO는 "정부지원 창업패키지에 선정된 이들이 창업이나 스타트업을 준비하면서 디큐브아카데미에서 운영하고 있는 공유오피스와 카페큐브를 함께 이용해 지속성장 해가는 것을 볼 때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