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을 하는데 있어 매장 위치선정은 언제나 중요한 요소로 작용한다. 특히 수험생들이 자주 방문하는 독서실과 같은 업종은 더욱 그러한데, 별다른 상권에 대한 정보가 없는 초보 창업주에게는 창업에 대한 걸림돌로 작용하게 된다.
 
이런 창업주의 어려운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프리미엄 독서실창업 브랜드 ㈜하우스터디에서는 정확한 상권분석 시스템과 전문가를 대동한 최적의 매장 위치 선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우스터디는 창업주가 원하는 지역에 상권 전문가를 투입하여 창업주와 함께 상권분석을 하게 된다. 본사 지원의 전문가는 우선 유동인구를 확인, 지역 부동산 매물 확인과 지역 상권을 분석한다.


또한 하우스터디는 많은 사람들이 정보를 찾아볼 수 있도록 물권공개 시스템을 운영한다. 창업주가 매장 위치선정에 있어 임대와 관련된 문제나 지속적인 운영에 문제가 없도록 사전에 여러 분석 시스템을 활용해 상권을 추천한다.
 
이렇듯 전문적인 시스템으로 매장 위치를 선정하는 것 외에도 하우스터디는 다양한 데이터를 통해 창업주를 지원하고 있다. 전국 170여곳이 넘는 가맹점을 운영하면서 쌓인 노하우는 새로운 창업주가 하우스터디의 매장을 오픈하고자 할 때 많은 도움이 되는 데이터로 활용이 되고 있다.


하우스터디는 기존 매장과의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지역상권과 함께 다양한 정보를 취합하고 이를 새로운 창업주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로 만들어 내고 있다.
 
하우스터디 관계자는 “이러한 노력은 처음 하우스터디의 매장을 시작하는 창업주들뿐만 아니라 기존의 가맹점주에게도 적용되고 있다”라며 “자신만의 하우스터디 2호점 매장을 개설하는 창업주나, 건물 설계서부터 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독서실이나 24시 스터디 카페를 고려하여 창업하는 가맹점주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