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특화 종합 쇼핑몰 타임세일은 리오마레 참치·에어퀸 나노 마스크·에어본 마스크 최저가 판매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리오마레 선물세트D는 더블 클리닝된 참치살과 지중해산 올리브오일로 맛을 낸 올리브 참치부터, 칠리 고추가 첨가된 고추 참지, 오직 리오마레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인살라티씨메 샐러드까지 하나의 선물에 모든 맛을 담았다. 리오마레는 세계 43여개 국가에 출시된 글로벌 제품으로 이탈리아 참치캔 시장의 마켓리더다. 
 
에어퀸 나노 마스크는 여름에 숨쉬기 편한 마스크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코부터 턱까지 감싸주며 얼굴에 밀착되는 구조며 에어퀸의 나노 섬유 구조망으로 필터링한다.
 
에어본 마스크는 새로운 소재인 나노파이버필터에 대한 유럽 SGS, REACH, RoHS 인증이 완료된 마스크다. 이 마스크는 나노섬유 구조망의 나노파이버필터가 적용됐으며 4중 필터로 차단을 구현해 냈다. 또한 낱개 포장으로 제공한다.
 
타임세일을 운영하는 (주)와이젬 관계자는 “리오마레 참치·에어퀸 나노 마스크·에어본 마스크 최저가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이들이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최저가 판매 쇼핑몰 타임세일은 오는 30일까지 6월 상품후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7월1일 후기를 남긴 모든 이들에게 일반상품 후기는 1000 BTP, 포토상품 후기는 5000 BTP를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