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김건우]
▲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하반기 첫 신메뉴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 김건우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하반기 첫 신메뉴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반기 첫 신메뉴이자 파파존스 피자 부동의 1위인 ‘수퍼 파파스’ 아성에 도전장을 내민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 출시를 기념하고자 마련됐다. 이에 파파존스 피자는 내달 1일 예정된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 출시에 앞서 자사 SNS 채널을 활용한 사전 이벤트를 선보인다.
 
파파존스 피자의 신메뉴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는 모짜렐라 치즈, 아시아고 치즈, 폰티나 치즈, 프로볼로네 치즈, 로마노 치즈, 파마산 치즈 등 총 6가지 치즈가 올려져 치즈 마니아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담백하고 두툼한 감자가 토핑되어 풍성한 비주얼과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사전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자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각각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7월 1일이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시식 체험단 30명을 모집하며 금일 10시부터 파파존스 피자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하단에 기재된 링크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페이스북에서는 제품의 독특한 네이밍을 알리는 한편, 신메뉴 관심도 제고를 위해 초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 방식은 파파존스 피자 공식 페이스북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는 형태며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명에게 무료 시식권이 제공된다.
 
블로그에서는 하반기 첫 신메뉴 출시 소식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면 파파존스 피자 공식 블로그에 게재된 신메뉴 출시 게시물을 본인 블로그 계정에 스크랩한 뒤 해당 게시물에 링크 댓글로 인증하면 된다. 당첨자 5명에게는 무료 시식권이 증정된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는 정통 아메리칸 피자를 추구하는 파파존스 피자 정체성을 한껏 살린 메뉴로 파파존스 피자의 신흥 강자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토핑, 소스, 도우 등이 강점인 파파존스 피자 노하우가 집약된 만큼 많은 고객이 치즈 토핑이 풍부한 이번 신메뉴 사전 이벤트에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