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마이니 코랄칼슘마디' 출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등 뼈를 위한 영양소 함유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6/25 [10:36]

일동제약, '마이니 코랄칼슘마디' 출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등 뼈를 위한 영양소 함유

정기환 기자 | 입력 : 2020/06/25 [10:36]

▲ 일동제약이 소화흡수가 용이한 프리미엄 칼슘과 뼈건강을 위한 영양소들을 담은 건강기능식품 ‘마이니(MyNi) 코랄칼슘마디’를 출시했다.[사진 일동제약 제공]     ©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소화흡수가 용이한 프리미엄 칼슘과 뼈건강을 위한 영양소들을 담은 건강기능식품 ‘마이니(MyNi) 코랄칼슘마디’를 최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비타민K, 망간 등의 영앙소들을 포함하고 있으며, 상어연골분말, 생선콜라겐, N-아세틸글루코사민 등 보조원료를 포함하고 있다.

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정상적인 혈액 응고에 필요하며,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

특히 마이니 코랄칼슘마디는, 오염되지 않은 바다에서 사는 깨끗한 산호(Coral)에서 추출한 비소성(열을 가하지 않고 원료 그대로를 사용하는 방식) 칼슘을 600mg 포함하고 있다. 위에 부담이 적고 흡수가 잘 되는 점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체내 활성이 높은 스위스산 활성형 비타민D3 1000IU(25mg)를 함유하고 있다.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의 체내 흡수를 돕는 역할을 한다.

또한, 칼슘의 작용과 밀접하게 관련하고,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수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마그네슘이 300mg 들어 있다.

일동제약 측은, "2015년 국민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칼슘은 한국인에게 가장 부족한 영양소 1위로 나타났다"며 "마이니 코랄칼슘마디는 칼슘의 보충이 필요한 남성 및 여성, 성장기 어린이 및 청소년, 뼈가 약해지는 중·장년층, 칼슘의 필요량이 증가하는 임산부 및 수유부 등을 위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니는 ‘내 몸을 위한 맞춤 영양정보(My Nutrition Information)’라는 의미의 일동제약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40여 종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