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하동 부대찌개 전문 ‘낙곱새부대장찌개 당하점’은 인천 서구 이음카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정부, 지자체에서 국민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그중 하나가 상품권 혹은 일정 금액이 충전된 카드를 지급하는 것인데 지역마다 사용 가능한 종류가 달라 잘 보고 써야 한다.
 
인천에서는 구별로 다른 카드를 제공하는데, 서구에서는 서구 이음카드만 사용할 수 있다.

서구 이음카드는 다른 지역에서는 사용할 수 없으며 서구에서 이용할 경우 8% 할인이 되는데 서구청에서 자체적으로 이음카드 사용 시 추가 3% 할인을 해주고 결제 금액의 5%는 적립하고 있으며 총 8% 프로의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배달 앱이나 QR코드 결제 시 카드 수수료가 적용되지 않는다.

‘낙곱새부대장찌개 당하점’은 주차공간이 넉넉하고 매장 내부에 좌석이 배치되어있다.

 
대표 메뉴 부대장 사골 치즈 부대찌개는 햄, 쑥갓, 각종 채소 등이 어우러진 음식이며 프리미엄 메뉴의 대표는 낙곱새로, 낙지와 곱창, 새우가 한데 섞인 부대찌개로, 주문한 인원수에 맞게 푸짐한 양으로 제공하고 있다.
 
그 외에도 닭곱새, 부곱새, 닭듬뿍, 햄듬뿍 등의 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며, 1인 메뉴로 1인 양푼이 부대찌개를 제공해 혼밥 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주문해 식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부대찌개를 다 먹은 후 볶음밥을 주문할 수 있고 물만두, 면 사리, 당면 등을 추가할 수 있다.
 
‘낙곱새부대장찌개 당하점’의 사이드 메뉴는 무뼈닭발, 번데기탕, 계란말이, 국물 떡볶이를 추가할 수 있다. 또한, 모든 메뉴를 1인분씩 주문할 수 있으며 1인분씩 배달도 가능하고 주문 포장도 가능하다. 한편 아이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떡갈비와 계란말이 메뉴도 준비했다.
 
업체 관계자는 "오픈 후 꾸준히 고객에게 맛있고 건강한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가격에 비해 많은 양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배달, 포장하는 분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위생부터 맛, 재료 품질 등에 더 신경을 쓰고 있다.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는 만큼 더 좋은 음식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낙곱새부대장찌개 당하점’은 여름 이벤트로 낙곱새&콩국수를 주문한 고객에게 스크레치 복권을 나눠드리는 여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여름 이벤트는 7월달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낙곱새부대장찌개 당하점’은 인천 서구 원당대로에 있으며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일이고 포장 및 배달은 오후 10시 30분까지 가능하며 포장, 배달 관련 문의 및 예약 문의는 대표번호, 배달 앱 등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