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지_사연모집 포스터


[뉴스브라이트=김두영] 연수문화원이 오는 8월 28일(금)과 9월 23일(수)에 진행 예정인 2020 연수 프린지 페스티벌 ‘돗자리 콘서트’에 소개할 시민들의 사연과 신청곡을 모집한다.
 
연수 프린지 페스티벌은 2013년부터 연수구의 지원을 받아 연수문화원에서 해마다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 19 확산의 여파로 다소 미뤄진 8월과 9월, 돗자리 ‘콘서트’ 라는 컨셉으로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며 진행된다.
 
8월 28일은 송도 해돋이 공원에서 ‘8월의 크리스마스’ 라는 주제로 아카펠라 그룹 엑시트의 공연이, 9월 23일에는 연수 대학공원에서 ‘나의 음악앨범’ 이라는 제목으로 포크밴드 자전거 탄 풍경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돗자리 콘서트에서는 시민들의 사연과 신청곡을 사전에 접수받아 공연 당일 클래식 클바넷팀의 라이브 연주와 사연소개 코너가 꾸려질 예정이라 더욱 알차고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
 
조복순 연수문화원장은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인해 지쳐 계신 많은 시민들께 조금이나마 마음의 위로와 활력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히며, “많은 분들의 재미있고 감동적인 사연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청사연과 신청곡은 7월 1일(수)부터 7월 20일(월) 까지 신청 받으며, 연수구 거주자 및 연수구 소재 직장인, 대학생이면 모두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신청곡과 사연, 신청자명(익명 또는 별명 사용 가능), 휴대폰 번호를 기재하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연수문화원’ 친구 추가 후 내용 전송을 하거나 yeonsucc@daum.net 으로 이메일을 발송하면 된다. 선정된 분들께는 사연소개 및 신청곡 연주는 물론 공연 당일 돗자리 대여 및 다과세트를 제공 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연수문화원 생활문화팀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