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유동완 기자]


▲ 롯데스카이힐부여 이미지    
 
▲ 백제 이미지    

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엑스골프)가 여름휴가 성수기를 앞두고 골프와 휴가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충청 골프 투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국내 골퍼들에 무더운 도심 밖 여유를 선사하고자 접근성과 가격 합리성을 고려해 기획됐다.

수도권에서 1시간 거리 충남 부여에 위치한 롯데스카이힐 부여·백제CC의 36홀 그린피, 백제 골프텔 1박, 조식, 프로샵 이용권, 생수를 27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구성이다.

힐링 테마로, 백제의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롯데스카이힐 부여를 체험할 수 있는데, 의자왕 코스로 불리는 힐 코스 2번 홀 백제의 마지막 왕 의자왕이 머문 사비성 모습을 한눈에 볼 수도 있다.

지난 2016년 9홀을 추가 증설해 27홀로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는 27홀 대중제 골프장 백제도 포함, 7,270 야드의 긴 페어웨이와 벙커, 해저드가 균형을 이뤄 승부욕을 발휘할 수도 있다.

아울러, 롯데스카이힐 부여와 백제는 실제 이용 회원들이 평가·작성하는 캐디 서비스 및 코스 관리, 그린피, 숙박 만족도에서 평점 9.1점(10점 만점)을 받은 바 있다.

XGOLF 공식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Xcash도 1만 4600원 적립된다.(출발 요일 및 인원, 등급별 차등 적용)

유동완 기자 golfyoo@sundog.kr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