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는 민감성 피부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브랜드가 선보이고 있는 매터니티 라인은 약산성 토너, 영양 크림, 임산부 오일, 튼살 크림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 성분을 홈페이지 내에 공개하고 있다.
 
몽디에스의 모공 토너는 정제수를 배제하고 피부 보호와 진정 관련 성분인 위치하젤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 유·수분밸런스 조절 및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며 아데노신이 함유돼 있다.
 
몽디에스 토탈 솔루션 올인원 크림은 식약처가 인증한 피부 탄력, 주름 개선 관련 원료가 함유돼 있으며 53개 아미노산으로 이루어진 EGF(표피성장 인자)가 함유돼 있다.


임신을 하면 호르몬의 불균형, 면역력 저하, 영양분 부족 등으로 피부가 쉽게 거칠어지고 잦은 트러블이 발생한다. 특히 호르몬의 변화로 인해 피부의 유수분밸런스가 무너지게 되고, 피지분비가 활발해져 피부트러블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브랜드 관계자는 "임산부 튼살 크림은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장미꽃 수를 함유하고 있으며, 특허 성분 HerbEx Centella Extract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며 유효 성분을 리포좀화 하여 피부 안정도와 흡수율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라고 설명했다.
 
비타민 C함유양이 레몬의 60배, 오렌지의 20배인 로즈힙 오일을 함유하고 있는 몽디에스의 마사지 오일은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블루 카모마일 오일과 동백오일 등도 함유돼 있다.
 
몽디에스는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4년 연속 한국 브랜드 선호도 임산부 스킨케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은 바 있다. 이외에도 2년 연속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 세제 부문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 대상 유아 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 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한편, 몽디에스는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온누리약국&온누리스트어에 입점해 있으며, 최근 강남 프리미엄 조리원에서도 해당 브랜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고양스타필드점 뷰티빌리지, 시코르,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미국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등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신생아 로션, 베이비 크림, 신생아 수딩젤, 아기 샴푸&아기 바스, 베이비오일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몽디에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 품목으로는 베이비 로션, 유아 크림, 유아 수딩젤, 클렌징 워터, 유아 바디워시, 순한 선크림, 유아 썬스틱, 어린이 선쿠션 등이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