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이동구] 국제라이온스협회356-C지구 전주 온빛라이온스클럽 은 지난 8일 전라북도 지구본부 에서 코로나19로 '생활 속 거리두기' 일환으로 창립 6주년 기념행사 및 이.취임식을 "LCIF(Lions Clubs International Foundation)기금(3,000$) 전달을 통해 클럽소속 전회원 모두 WORLD CLUB 달성" 이라는 행사로 진행 되었다.

▲ 전주 온빛라이온스클럽_LCIF(Lions Clubs International Foundation)기금 전달 기념촬영     © 이동구
제43대 총재 박병익은 지역 및 전세계 인도주의 노력을 위해 라이온스의 봉사 활동을 통한 지원으로 시력보호, 재난구호, 인도주의적 각종 구호활동 등 전세계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에 쓰일수 있도록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클럽회원 모두" 가 뜻을 함께 해주어 감사하다, 고 말했다.

전주 온빛라이온스클럽 6대 회장 오진영은 지난 1년동안 묵묵히 내조를 해준 가족들에게 감사하고 함께해준 회원들과 집행부를 격려했다. 취임하는 7대 회장 조세운 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생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회원들 함께  “실천하는 봉사, 하나되는 온빛" 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 클럽 위상을 높이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