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가족사랑 우체통’ 캠페인 진행

김건우 | 기사입력 2020/07/09 [09:38]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우체통’ 캠페인 진행

김건우 | 입력 : 2020/07/09 [09:38]
[뉴스브라이트=김건우]

▲ 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이‘가족사랑 우체통 7월 카드 보내기’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김건우



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이‘가족사랑 우체통 7월 카드 보내기’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족사랑 우체통 캠페인은 지난 7년간 진행되어 지금까지 13만 여명이 가족에게 사랑을 전했으며, 우체통 사연을 바탕으로 네이버 브랜드 웹툰인 ‘가족사랑툰’이 연재되기도 한 가족사랑 대표 캠페인이다.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족들에게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사랑의 마음을‘가족사랑 우체통 카드’를 통해 전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무엇보다 이번 이벤트는 행운의 숫자를 나타내는 7월을 맞아, 코로나19로 힘든 가족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가족사랑 우체통으로 전하자는 주제를 가지고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한 뒤 가족사랑 우체통에서 보내고 싶은 가족들에게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의 3가지 전송방법을 선택하고 마음에 드는 카드 이미지를 골라서 가족들에게 평소 하고 싶었던 이야기들을 작성하면 된다.
 
이번‘가족사랑 우체통 7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의 경품은 무더운 여름 시즌을 감안한 설빙 애플망고 치즈 빙수(10명), 스타벅스 카페모카(50명)으로 참여자들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원한 경품들로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가족사랑 우체통 7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와 같은 가족사랑 캠페인을 통해, 가족 간의 관계를 되돌아 보고, 그 동안 미처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사랑을 표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행운의 7월. 괜찮아, 다 잘 될거야’라는 캠페인 주제처럼 코로나19로 힘든 마음에 위로가 되는 희망의 메시지들이 가족사랑 우체통으로 전해지길 바란다”는 소망을 내비쳤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