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는 해당 영상에서 롯데카드(로카)의 새로운 유니폼을 착용하고 이번 신곡, ‘Summer Hate’에 맞추어 챌린지 안무를 선보였다.
 
롯데카드는 측은 "카드 센터 직원들이 입을 새로운 유니폼이 이렇게 화제가 될 줄 몰랐다"라며 "롯데카드가 ‘로카’로 BI를 리뉴얼하면서 좀 더 새로운 느낌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고자 유니폼 디자인을 바꾸었는데 지코가 입은 영상을 보고 내부 직원들조차 예정 일정보다 빨리 유니폼을 교체해달라는 목소리가 높다"라고 전했다.
 
롯데카드의 새 유니폼 ‘로카 유니폼’은 기존 카드사의 유니폼과는 달리 젊고 신선한 감각의 옥스포드 셔츠와 니트 타이로 구성되었다. 이번 유니폼은 7월 27일경부터 롯데카드(로카) 카드 센터에서 근무하는 직원 중 서울, 인천 지역부터 순차적으로 착용할 예정이다.
 
지코의 예술적인 유니폼 착용 핏과 롯데카드(로카)의 새로운 유니폼은 지코 인스타그램 계정 및 롯데카드 인스타그램 계정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ummer Hate’는 7월 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 여름 앨범 ‘랜덤 박스(RANDOM BOX)’의 타이틀곡으로, 더운 여름 서울에 거주하는 사람을 화자로 설정하고 그 하루를 구체적으로 그려내면서도 특유의 스웨그와 리듬감으로 지코만의 매력을 물씬 담아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