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니스타 지코, 롯데카드 새 유니폼 착용과 함께 안무 선보여

조필영 | 기사입력 2020/07/09 [10:01]

패셔니스타 지코, 롯데카드 새 유니폼 착용과 함께 안무 선보여

조필영 | 입력 : 2020/07/09 [10:01]


지코는 해당 영상에서 롯데카드(로카)의 새로운 유니폼을 착용하고 이번 신곡, ‘Summer Hate’에 맞추어 챌린지 안무를 선보였다.

 

롯데카드는 측은 "카드 센터 직원들이 입을 새로운 유니폼이 이렇게 화제가 될 줄 몰랐다"라며 "롯데카드가로카 BI를 리뉴얼하면서 좀 더 새로운 느낌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고자 유니폼 디자인을 바꾸었는데 지코가 입은 영상을 보고 내부 직원들조차 예정 일정보다 빨리 유니폼을 교체해달라는 목소리가 높다"고 전했다.

 

롯데카드의 새 유니폼로카 유니폼은 기존 카드사의 유니폼과는 달리 젊고 신선한 감각의 옥스포드 셔츠와 니트 타이로 구성되었다이번 유니폼은 7 27일경부터 롯데카드(로카) 카드 센터에서 근무하는 직원 중 서울, 인천 지역부터 순차적으로 착용할 예정이다.

 

지코의 예술적인 유니폼 착용 핏과 롯데카드(로카)의 새로운 유니폼은 지코 인스타그램 계정 및 롯데카드 인스타그램 계정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ummer Hate’ 7 1,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 여름 앨범랜덤 박스(RANDOM BOX)’의 타이틀곡으로, 더운 여름 서울에 거주하는 사람을 화자로 설정하고 그 하루를 구체적으로 그려내면서도 특유의 스웨그와 리듬감으로 지코만의 매력을 물씬 담아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