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종합금융, SSG페이와 콜라보 이벤트 실시

김건우 | 기사입력 2020/07/11 [18:55]

우리종합금융, SSG페이와 콜라보 이벤트 실시

김건우 | 입력 : 2020/07/11 [18:55]
[뉴스브라이트=김건우]

▲ 우리종합금융(대표이사 김종득)은 SSG페이(대표이사 최우정)과 제휴를 맺고 SSG페이 앱(Application)을 통해 신규로 비대면 계좌개설을 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우대금리 및 SSG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 김건우



우리종합금융(대표이사 김종득)은 SSG페이(대표이사 최우정)과 제휴를 맺고 SSG페이 앱(Application)을 통해 신규로 비대면 계좌개설을 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우대금리 및 SSG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 상품은 우리종금의 대표 수시입출식 상품인‘CMA Note’로, 우대금리 적용시 하루만 맡겨도 세전 최고 연 1.15%를 제공하며, 원리금 5천만원까지 예금자보호도 가능하다.
 
우리종금 CMA Note의 1일 예치시 기본금리 연 0.90%이다. SSG페이 앱에서 이벤트 참여 동의 후 비대면계좌 개설시 우대금리 연 0.10%와 우리은행 연계계좌로 등록한 CMA체크카드 발급 후 SSG페이 앱 결제수단에 등록만 하면 우대금리 연 0.15%가 추가 제공된다. 또한, 비대면 계좌 개설시 SSG페이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SSG머니 10,000원도 지급된다.
 
우리종합금융 관계자는“최근 저금리 시장 상황에서 상대적으로 높은 금리를 찾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SSG페이와 콜라보를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양질의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SG페이 앱에서 확인 가능하며, 오는 10월 1일까지 20,000명에게 선착순 판매된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