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파스타’는 가성비를 강조하는 최신 트렌드를 살려 소비자가 부담없이 찾아올 수 있는 파스타 창업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리얼파스타’는 4,900~6,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크림, 토마토, 오일 등 다양한 맛의 파스타를 선보인다. 달팽이요리와 샐러드, 피자 등 사이드메뉴를 곁들이고 간단한 하우스 와인을 한 잔 더해도 부담 없는 가격대다.


또한, 본사는 대량 구매를 통해 식재료 단가를 낮춰 좋은 품질의 재료를 타사 대비 저렴하게 들여오고있다.


‘리얼파스타’ 측은 “고객들의 입맛이 까다롭기 때문에 아무리 저렴해도 맛이 없거나 내용물이 부실하면 두 번 다시 찾지 않는다”라며 “본사 차원에서 좋은 재료를 넉넉히 수배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가맹점주의 코스트 부담도 낮추고 있다”라고 전했다.


‘리얼파스타’는 소비자들이 신뢰하고 찾아올 수 있도록 원팩 시스템을 도입해 소스와 육수 등을 가맹점에 공급한다. 간단한 조리 과정을 통해 누구나 ‘리얼파스타’의 맛을 낼 수 있어 외식업 경험이 없는 청년 창업, 초보 창업도 운영할 수 있다.

‘리얼파스타’ 측은 “이러한 방식의 가게 운영은 재고 관리를 용이하게 하며 숙련된 조리 인력에게 소모되는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라며 “직영점을 직접 운영하며 현장의 고충을 충분히 이해하고 이를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인 관리를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직영점의 매출 통계를 바탕으로 효율적인 가맹점 운영 방안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라며 “소비자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의 맛있는 파스타로, 가맹점주에게는 창업 비용이 낮지만 이익이 큰 브랜드로 다가가고 싶다. 충분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리얼파스타’와 함께 창업 성공 신화를 이룰 수 있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리얼파스타’ 창업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