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대표 이호제)가 오는 17일까지 바나브 ‘BUBBLE POP CLEANSER(버블팝 클렌저/120,000원)’를 CJ 홈쇼핑 최초 런칭 기념으로 ‘10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18일 TV홈쇼핑 CJ홈쇼핑에서 런칭을 기념하여 CJ몰 미리 주문 시 바나브 공식몰 적립금으로 100%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바나브 ‘BUBBLE POP CLEANSER’는 오토 버블 시스템을 적용해 스스로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자극 걱정 없이 딥 클렌징을 도와주는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0.04mm의 프리미엄 초미세모 브러쉬가 클렌징 시 세정 효과는 물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데일리 클렌징으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손세안만으로 제거 하기 어려운 메이크업 잔여물이나 모공 각질, 피지 제거는 물론 모공 면적 및 볼륨 감소, 피부 광채 변화를 입증 받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CJ몰 구성은 바나브 버블팝 클렌저 본품 1개, 바나브 알로에 퓨어 클렌저 2개(각 20,000원 상당), 바나브 버블팝클렌저 브러쉬(리필) 1개, 거치대 1개로 미리주문 구성과 동일하며 오는 18일 CJ홈쇼핑 단독 구성으로 선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바나브는 ‘케어에 케어를 더하다’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에 바나브의 케어를 더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일깨워 주는 브랜드로 평소 완벽한 자기 관리로 기복 없는 미모를 보여주는 배우 손예진을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만의 고품격 스킨케어 노하우를 선보이고 있다.
 
바나브의 모든 제품은 공식 쇼핑몰 및 시코르 강남역·동대구점, 올리브영 명동·대구·부산광복본점, 신세계면세점 본점, 롯데면세점 소공점, 제주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