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즈, 올바른 렌즈 사용을 위한 캠페인 진행

렌즈 착용감에 대한 오해를 풀고 올바른 렌즈 착용 문화 전파

조필영 | 기사입력 2020/07/14 [16:51]

오렌즈, 올바른 렌즈 사용을 위한 캠페인 진행

렌즈 착용감에 대한 오해를 풀고 올바른 렌즈 착용 문화 전파

조필영 | 입력 : 2020/07/14 [16:51]

▲ 오렌즈 렌즈 착용감에 대한 오해와 진실 캠페인/제공=오렌즈(O-LENS)     


 건강을 생각하는 콘택트렌즈 브랜드 오렌즈가 올바른 렌즈 사용을 위해 ‘렌즈 착용감에 대한 오해와 진실’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콘택트렌즈는 눈에 직접 닿는 의료기기인 만큼 사용  주의가 필요하지만대다수의 사용자가 제대로  사용 방법을 모르거나  지키지 않아  시림따가움  불편을 겪고 있다

오렌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 위생 상태 ▲렌즈 용액 상태 ▲ 컨디션  렌즈 착용감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올바른 렌즈 지식을 알려줄 예정이다.

 

오렌즈 관계자는 “손에 묻은 화장품 가루사용 기한 지난 렌즈 용액 사용수면 부족 등의 사소한 행동이 우리 눈에 자극을 주고 렌즈 착용감을 나쁘게 만드는 주요인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고객에게 올바른 렌즈 사용의 중요성을 알리고건강한 렌즈 착용 문화를 정착시키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 설명했다.

 

오렌즈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렌즈 착용감에 대한 오해와 진실 캠페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렌즈 착용감에 영향을 주는 체크리스트를 확인하고  눈이 불편했던 이유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렌즈 교환권렌즈 보습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오렌즈는 매년 건강한  캠페인을 통해 올바른 렌즈 착용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며각막 이식 기부금 전달과 검안 봉사 활동을 진행하며 콘택트렌즈 전문 브랜드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