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오줌냄새 제거 전문 ‘루틴클리너’, 15일부터 50% 할인 행사 실시

오줌냄새 원인 '암모니아 성분' 제거하는 루틴클리너 제품 할인 구입할 기회

조필영 | 기사입력 2020/07/15 [11:01]

강아지 오줌냄새 제거 전문 ‘루틴클리너’, 15일부터 50% 할인 행사 실시

오줌냄새 원인 '암모니아 성분' 제거하는 루틴클리너 제품 할인 구입할 기회

조필영 | 입력 : 2020/07/15 [11:01]


강아지 탈취제 등 오줌냄새 제거 전문 제품을 판매하는 루틴클리너가 15()부터 자사 제품을 최대 50% 반값 할인 판매하는 ‘루틴클리너 반값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루틴클리너의 제품들은 인공적인 향료로 냄새를 덮는 것이 아니라, 오줌냄새의 원인인 암모니아 성분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루틴클리너 담당자는 "여름철을 맞아 반려동물 오줌냄새로 고민하는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 "민감한 후각을 가진 반려동물을 위해 암모니아 성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제품을 절반 가격으로 장만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서 루틴클리너는 반려동물의 오줌냄새나 여름철 땀냄새, 화장실 변기주위 등 암모니아로 인한 냄새를 제거하는 제품들을 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15() 토스 행운퀴즈에서도 등장했다. 토스 행운퀴즈에서 '루틴클리너'와 관련된 내용이 출제된 것. 총 상금 1000만원이 걸린 토스 행운퀴즈는 문제의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소정의 토스 머니를 제공한다. 이번 퀴즈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루틴클리너의 이벤트를 확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이벤트는 7 15() 오전 11시부터 7 17() 24시까지 3일간 진행된다. 이벤트에 더 자세한 내용은 루틴클리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