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시그니쳐 마스크 [사진=울트라브이]    

[뉴스브라이트=이명수]울트라브이(대표이사 권한진)가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 이데베논이 함유된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시그니쳐 마스크’를 새롭게 출시했다.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시그니쳐 마스크는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비타민C, 코엔자임Q10보다 우수한 항산화 효능을 가진 이데베논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히알루론산과 노벨상 수상 원료인 EGF, 탄력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 비타민, 식물성 추출물 등이 함께 함유되어 있어 건조함 뿐만 아니라 기미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가지 제품으로 케어할 수 있다.
특히 이데베논 시그니쳐 마스크는 100% 자연 유래 친환경 원단을 사용하여 예민해진 피부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 (Ultra V Idebenone Ampoule)’이 1,300만 병 이상 판매가 되면서 고객들로부터 이데베논 성분이 함유된 마스크팩 출시 요청을 많이 받아왔다”며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집중 케어를 위한 마스크팩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은 조성물 특허 발명(제10-1374213호)을 통해 개발되어 2016년 11월 론칭 이후 1초당 16병씩 판매되어 홈쇼핑에서 73회 이상 완판을 기록하며 국민앰플로 불리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