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컬러 코렉팅 트리트먼트, 롯데홈쇼핑 5차 방송 진행

연속 매진

조필영 | 기사입력 2020/07/16 [10:01]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컬러 코렉팅 트리트먼트, 롯데홈쇼핑 5차 방송 진행

연속 매진

조필영 | 입력 : 2020/07/16 [10:01]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연속 매진으로 화제를 모은 시카 톤업크림 ‘컬러 코렉팅 트리트먼트’ 롯데홈쇼핑 5차 방송을 예고했다.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컬러 코렉팅 트리트먼트’는 지난 6월 5일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3회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닥터자르트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한국인 특유의 노랗고 칙칙한 피부를 건강하게 톤 업 해 줌과 동시에 진정, 보습, 안티에이징, 선케어 등의 스페셜 기능이 포함된 제품이다. 그린 색상의 텍스쳐가 바르면 바를수록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베이지 톤 업을 하는 반전 제형이다.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컬러 코렉팅 트리트먼트는 오는 18일 오후 12시 50분부터 65분간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며 이번 방송에서는 ▽ 시카페어 컬러 코렉팅 트리트먼트 60ml 본품 2개 ▽15ml 용량 3개 ▽ 인트라젯 퍼밍 마스크팩 2박스(10매), 무료체험분이 포함된 풍성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닥터자르트 브랜드 관계자는 “시카페어 컬러 코렉팅 트리트먼트는 그린 텍스쳐의 반전 톤업크림으로 요즘 같이 더운 계절 가볍게 발라주면 자외선 차단, 톤업, 안티에이징, 보습, 진정 관리를 도와주는 제품”이라며 “이번 기회에 더 많은 고객분들이 닥터자르트의 컬러 코렉팅 트리트먼트를 만나 간편하고 건강하게 톤업된 피부를 경험해 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