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웹 MMORPG ‘차원삼국’, 금일 정식 서비스 실시

조필영 | 기사입력 2020/07/16 [11:01]

삼국지 웹 MMORPG ‘차원삼국’, 금일 정식 서비스 실시

조필영 | 입력 : 2020/07/16 [11:01]


금일
팀퀘스트(대표 정민수) 자사 게임포털 TQ게임을 통해 차원을 넘나드는 삼국지 ‘차원삼국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게임포털 360에서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차원삼국 삼국통일 영웅전기가 새로 쓰여지는 다른 차원의 삼국지  MMORPG이다.

 

판타지 스타일로 명장들을 재해석함으로써 재미있고 신선한 스토리를 제공하고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별다른 설치 없이 웹에서도 화려한 이펙트와 정교한 타격감을 구현했다.

 

또한 세밀하게 묘사된 탈것코스튬장수펫 등을 통해 유저들에게 실존하는 삼국지의 장수와 함께 게임을 즐기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차원삼국 홈페이지에서는 정식 오픈을 기념하여 삼국천하 운수대통동탁격파전오픈기념 출석영웅인중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밖에도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며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차원삼국 담당 PM “지난 7일에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서버 과부하 등을 문제없이 진행했”라, “금일부터 오픈된 정식 서비스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모집한 유저들의 건의 사항을 최대한 반영하여 진행된다”라 전했다.

 

이어 “많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기존회원분들과 신규회원분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 강조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