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옥(玉)찜질방과 이동식옥(玉)돔하우스 시공전문기업 ㈜충주옥하우징이 오는 8월 20일부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54회 MBC건축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내 집안에 찜질방을 만들면 어떨까? 라는 호기심에서 출발한 ㈜충주옥하우징은 올해 2월 개업을 한 이후 다양한 형태의 주택에 가정용옥찜질방을 시공하고 있다.

가정용옥(玉)찜질방은 충주옥광산에서 직접 채굴한 충주연옥으로 만든 옥대리석과 피톤치드가 많이 나오는 편백나무로 구성되었으며, 시공을 원하는 방의 면적에 따라 가정용옥(玉)찜질방을 맞춤시공해주고 있는데 전 세계적으로 다시 확산세로 돌아서고 있는 코로나19(COVID-19)로 부쩍 문의가 더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JTBC에서 방영되고있는 ‘1호가 될순없어’에서 배경이 되고 있는 개그맨 최양락, 팽현숙부부의 가평집의 옥대리석 바닥공사와 옥찜질방 시공 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단독주택이나 전원주택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의 문의량이 증가했다고 ㈜충주옥하우징 김영민이사는 말하고 있다.  

또한 옥찜질방을 시설한 돔하우스 시공사업으로 확장한 ㈜충주옥하우징은 경기도 가평군 북면에 새로 조성되는 힐링타운 웰니스팝랜드에 옥찜질방이 시설된 주택용 돔하우스 150기를 공급하는 업무제휴 체결을 한 바가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