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최영주] 비욘드코리아(대표이사 김봉수)는 가소행(가보지 못한 곳으로의 소소한 여행) 트레킹 시리즈로 지난 18일 강원도 인제 미산 개인약수를 목적지로 한 국내여행 트레킹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인제 미산 개인약수 트레킹'은 지난달 20일 처음으로 강원도 정선 트레킹을 실시한데 이어 두번째다.

인제 미산 개인약수 주변에는 수령 100~200년의 잣나무, 가문비나무, 전나무, 소나무 등이 우거져 있고 약수 입구인 미산계곡과 개인산 일대는 주변으로 방태산과 구룡덕봉 등이 어우러져 원시림 그대로인 수림대와 맑은 계곡물들이 내린천으로 흘러 빼어난 경관이 트레킹 코스로 주목을 끈다.

비욘드코리아 김봉수 대표는 "해외여행 길이 아직은 요원하기 때문에 국내에서도 트레킹코스로 인상적인 지역들을 가소행 지역으로 선정해 매달 진행할 계획인데 이번 인제 트레킹코스는 왕복 10km에 4시간 정도 소요돼 산책길을 걷는 듯 편안하고 계곡에서의 휴식까지 가능하다"며 "더운 여름날씨에 원시림과 계곡에서 소소한 여행을 누리고 일상에서의 탈출을 영위하기에 더할 나위없는 지역이 인제"라고 말했다.

이번 비욘드코리아의 가소행 2탄 인제 미산 개인약수 트레킹에 이어 다음달 22일에는 세 번째 가소행 목적지로 인제 차침가리계속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